치앙마이 유흥 Can Be Fun For Anyone
치앙마이 유흥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조인옐로우 올드타운에 위치해 있어 시내권에 있는 분들이나 관광객들에게는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경하는 건 공짜지만 안에서 놀려면 입장하는 클럽마다 맥주나 칵테일을 시켜야 합니다.
클럽을 즐기는 분이시라면 치앙마이에서 웜업을 안가볼 수가 없겠죠? 웜업카페 위치
그러다보니 우리 같은 한국인들이 가게에 들어오면 여종업원들이 전부 달려들어서 서로 술 사달라고 요구를 합니다.
흥겨운 재즈 선율과 함께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현지 뮤지션들의 공연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치앙마이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치앙마이 밤문화를 꼭 즐겨보세요.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치앙마이 스파이시 인기 클럽이라는 말에 화려한 시설을 갖춘 클럽을 기대하고 왔는데, 페인트칠한 벽에 천장에 조명 몇 개 달려있고 그저 그런 시설을 본다면 아마도 좀 실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곳을 지나가면 마치 방콕 수쿰윗이나 파타야 유흥가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조명의 혹하게 되실 수도 있는데 저는 한국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자칫하다가 호갱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치앙마이의 밤문화는 그 다양성으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클럽 외에도 앉아서 칵테일이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 분위기의 홀도 있고요. 클럽 내부와는 전혀 다른 아주 평화로운 분위기의 야외 테라스석도 있습니다.
마사지샵에서는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이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특히, 치앙마이의 마사지샵은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아요.
그 열기는 도로로까지 이어질 정도입니다. 이곳에서는 활기찬 팝 음악에 맞춰 밤새 춤을 추며,
주변 술집들이 문을 닫으면 벌써 집에 가기 아쉽다 싶은 사람들 혹은 밤행이라고 자정에 일을 마치는 사람들이 퇴근 후 한잔하면서 스트레스를 풀려고 모이는 곳이죠.
컨셉도 홈바랑 비슷한 라이브 주점입니다. 홈바랑 다른 점은 손님 연령층이 홈바보다 살짝 높은 느낌이더라고요.
그런데 만약 서양 문화권에 익숙하시거나 그런 서양 사람들의 여유와 분위기가 좋아서 계신다면 website 반대로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Report this page